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어도비(ADOBE) CS5 신제품 발표회!!

어도비 CS5 신제품 발표회를 연다고 합니다.

5월 25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한다는데 아직 한달 정도 남았군요.


CS5가 출시되기 이전부터 어도비에서 약간의 맛보기 샘플 영상을 제공해 주면서 상당히 많은 관심을 끌었었는데, 얼마나 많은 변화가 있었는지 상당히 기대됩니다.


먼저 샘플 동영상부터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2009년 9월에 올라온 포토샵 CS5에 대한 영상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2010년 4월 9일에 올라온 포토샵 CS5의 Top 5 특징들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래의 영상은 2010년 4월 12일에 올라온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영상입니다.

선의 모양을 마구 마구 바꿀 수 있다는 점을 말하고 있네요.





마찬가지로 2010년 4월 12일에 올라온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영상인데요, 여기에서는 Perspective Drawing 즉, 원근감이 표현되는 드로잉을 보여주고 있네요..ㅎ 정말 놀랍습니다.





제가 소개한 것 외에도 CS5에 많은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crobat, InDesign, DreamWeaver, Premiere 등등)

어도비 TV에 가시면 또 여러가지 CS5 제품들의 Top 5 특징을 살펴볼 수 있는 동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니까 여기에서 정보를 얻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또한 5월 25일에 여는 CS5 신제품 발표회를 간다면 CS5의 많은 변화를 살펴볼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어도비 제품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이 CS5 신제품 발표회에 가셔서 좋은 정보를 많이 얻으셨으면 좋겠네요^^


CS5_1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