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쉽게 돈버는 방법 1탄 [애드라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앱으로 쉽게 돈버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애드라떼]라는 앱인데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둘다 지원합니다.


이 앱은 10분만 시간을 들이면 라떼한잔을 마실 수 있다는 취지로 시작한 앱인데요..

앱을 실행해보면 여러가지 광고들이 있습니다.



적립 금액이 적은 광고도 보이고, 적립 금액이 많은 광고도 보이네요.

보통 적립 금액이 작은 경우는 그냥 광고 시청만 하거나, 광고 시청 후 앱을 설치하는 정도까지가 금액이 작습니다.

반면에 적립 금액이 큰 경우는 회원가입을 하거나, 무엇인가 신청을 해야할 경우에 적립 금액이 크더라구요.

아, 그리고 광고 시청할 때 그냥 무심코 넘기면 안됩니다. 

광고를 다보고나면 퀴즈를 풀거든요. 퀴즈를 꼭 맞춰야되요^^ 그러니 광고를 집중해서 봐야되요.ㅎㅎ



어쨌든 조금씩 돈을 모으다보면 모인 돈을 사용하고 싶으실 거에요.

사용은 라떼스토어라는 메뉴에 들어가서 하실 수 있어요.



카페나 편의점 같은 곳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들이 있구요, 또 토즈같은 곳의 이용권도 있네요^^

    




또, 아래 사진처럼 다양한 상품권도 있더라구요^^


    




또 영화 예매나 팝콘, 콜라 등을 살 때도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라떼스토어"의 "일반" 메뉴에 들어가보면, 통장으로 환급신청도 가능합니다.^^

저는 다른 거 구매보다 환급 신청해서 여기에 없는 상품을 사고 싶네요^^


하루에 10분만 투자해서 모두모두 부자되세요~


아이폰 버전 다운 받기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 받기


가입하실 때에 추천인을 입력 하실 수 있는데 "위슈"를 꼭!! 입력해주세요.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추천하는 사람과 추천받는 사람 모두 500원씩 적립이 된답니다. 

추천인 입력 안하시면 엄청 손해에요~~~!